석박사 RD 인력들을 데려오기 위해서였다.
남미 등으로 시장을 확대할 예정이며 글로벌 고객과 동반성장할 수 있는 기술 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현재 건축심의 단계인 서울 용산구 한남5재개발구역은 6월 중 시공사 선정 공고를 낼 계획이다.
행복이 가득한 설 명절 보내세요.현대건설과 포스코이앤씨가 맞붙는다.재건축 전담팀 만들어 물을 품고 바람을 다스려 여의도의 빛으로! 삼부의 신속한 조합 설립을 응원합니다.
GS건설은 50층 미만 준초고층 재개발 가능성이 높은 성수전략정비구역 1지구.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지난해 미래 비전인 ‘넥스트 홈을 제시하며 초고층 재건축 수주전에 뛰어들었다.
재건축에서 공사비를 올리려면 조합원 분담금을 높이거나.
한국건설산업연구원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건설공사비지수는 3년 전 대비 27.폐교로 실직한 사립학교 교직원은 30대 나이라도 평생 연금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제도 때문에 부담이 가중된다.
염강초등학교와 공진중학교가 2020년 문을 닫은 데 이어 내년엔 도봉고등학교가 일반고 가운데 처음으로 폐교한다.저출산·고령화로 읍·면 지역 학교들이 직격탄을 맞은 와중에도 대도시는 상황이 나은 편이었지만.
통계청 ‘장래인구추계에 따르면 2020년 788만 명이었던 학령인구는 지난해 748만 명으로 줄었고 앞으로 10년간 200만 명 정도 감소할 것으로 예상한다.이 아이들이 태어난 2016년의 합계출산율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