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응원색인 하늘색 옷은 원정팀의 팀컬러와 겹치니 입지 말아 달라 했습니다.
그리고 시축이 끝나도 경기 종료까지 자리를 뜨지 말아 달라는 말로 관람 매너를 부탁했습니다.스마트폰 앱으로 고속철 열차 티켓을 구하지 못해 직접 역으로 와서 현금으로 사려 해도 이미 매진으로 허탈해진 노인과 같이.
누구든 사회 변화 속 새로운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단순한 사랑을 넘어 기부와 선행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합니다.미디어에서도 주목받았습니다.
극장이라도 간다면 고구마를 삶아 숨겨라도 들어가라는 말씀에 부끄러워하던 기억도 선명합니다.이들을 응집시키는 것이 ‘음악이라는 것도 눈여겨볼 부분입니다.
임영웅씨가 K리그에서 시축하자 응원차 축구장을 찾으려는 팬들에게 자발적 규칙이 공지되었습니다.
‘먹을 것 싸 오지 말라는 부탁이 제 눈에 들어왔습니다.또 원정석과 서포터즈 석은 축구팬을 위해 양보하라 했습니다.
자기 돈만 아깝나세금 40억 날아간 선거재보선 날 전국 뒤덮은 ‘오빠김건희 선생님이 더 문제다더 중앙 플러스더.송길영 Mind Miner ‘영웅시대를 아시나요.
이분들은 이제 자녀들에게 ‘모셔지는 효도를 요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이들을 응집시키는 것이 ‘음악이라는 것도 눈여겨볼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