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러시아 전투력이 수준 이하라는 점이다.
자율권을 훼손하지 않는 범위에서 회계 정보의 공개 및 회계감사 등과 관련해 공익적 의무를 강조하는 방향에서 법제화하고 있다.회계는 조직의 이해관계자들이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
주무관청에 회계 정보를 의무적으로 제출해야 하고.미국은 노조의 회계 정보를 매년 의무적으로 조합원과 정부에 보고한다.회계감사를 할 수 있는 회계감사원을 두고 있지만.
5%는 노조의 회계 투명성을 바란다는 여론조사도 있다.일정 규모 이상 노조의 회계감사원은 공인회계사 등 외부전문가로 지정해 독립성·전문성을 갖고 실질적인 회계감사를 진행하고.
정부 지원받으며 책임성은 부족 회계공시제도 조속히 도입해야 투명한 돈관리.
정치적 목소리를 내는 노조라는 이유로 공익활동을 하는 다른 비영리조직과 달리 볼 이유는 없다.실제로 아파트 전세 실거래가 통계를 보면 지난해 11월 기준으로 최근 1년간 하락률이 전국 -6.
서울 강북 동북권인 노원·도봉구에서 50% 가까이 하락한 거래가 눈에 띄고 강남권인 송파구 단지들이 30~40% 하락했다.지난해 이후 매매·전세 동반 폭락 전셋값 낙폭 더 커…60% 내리기도 월세 늘어나며 전세대출 큰 부담 고금리 계속되면 반등 어려울 듯급락하는 아파트 매맷값보다 더욱 빠른 속도로 전셋값이 떨어지고 있다.
직전 문재인 정부와 반대 방향인 데다 매매가격보다 전셋값이 더 떨어지는 매우 낯선 길이어서 시장이 혼란스러워하고 있다.2006~2021년 연평균 거래량(65만 가구)의 절반이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