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펌프와 같은 첨단 난방 장치 개발에도 매진하고 있다.
최근 한국에선 종교가 정치 갈등의 전면에 서곤 한다.사제가 아니더라도 ‘전선(戰線)에 투사로 서겠다는 이들이 넘쳐난다
치지직은 운영 정책 위반 등을 이유로 곧바로 채널을 정지시켰다.네이버는 관련 인력을 확대하고 주문형비디오(VOD)와 커뮤니티.네이버는 2월 말부터 모든 스트리머가 방송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어서 대비책을 더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성범죄자를 비롯해 범죄 전과가 있거나 선정적 성인방송을 주로 하는 스트리머들이 방송을 진행하는 문제도 발견됐다.네이버는 현재 자체 인력과 네이버가 개발한 음란물 필터링 인공지능(AI) 시스템 ‘엑스아이(X-eye)를 활용해 24시간 치지직을 모니터링 중이다.
이에 네이버는 5일부터 연령 제한 기능을 추가했다.
즉각 채널 정지… 대책 강화 착수성범죄자 출연-성인물 방송 물의도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네이버의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CHZZK)에서 일본의 침략 전쟁을 미화하는 옷을 입거나 선정적인 성인 콘텐츠를 진행하는 등 논란이 되는 방송들이 잇따라 송출되자 네이버가 대책 마련에 나섰다.국정조사에선 장관이 이미 골든타임이 지났다고 반문까지 한다.
박근혜 정부는세월호 유가족을 사찰했고.기자 생활을 하며 여러 유가족을 만나왔다.
[뉴스1] 한국 사회에서도 ‘유가족다움은 참사가 벌어질 때마다 상처받은 이들을 옭아맸다.하지만 헤아리기조차 어려운 고통이 전해진 그 순간을 기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