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한 줌 이익을 향해 불나방처럼 날아들었던 군상(群像)이었을 뿐이다.
향후 생명보험업계가 5000억원 규모의 상생 방안을 내놓을 것으로 예상된다.중형사인 롯데손해보험은 2.
자동차보험 손해율은 보험사가 사고가 난 가입자에게 ‘지급한 보험금을 전체 자동차보험 가입자로부터 받은 ‘수입보험료로 나눈 값을 뜻한다.현대해상과 DB손해보험은 2.업계는 보험료율 검증 등 준비를 거쳐 내년 2월 중순 책임개시 계약부터 인하된 보험료를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손해보험업계는 손해를 보지 않는 자동차보험 적정손해율을 80%로 보고 있다.20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화재와 KB손해보험은 내년 자동차보험료를 2.
이들 4개사는 자동차보험 시장점유율 85%를 차지하고 있다.
롯데손해보험과 한화손해보험은 각각 88.월세 이체 내역 등 지출 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해야 한다.
중소기업취업자 소득세 감면 제도에 의하면 감면 대상 중소기업에 취업한 고령자·장애인·경력단절여성은 취업 일로부터 3년간 소득세의 70%를.● 월세 세액공제 대상 ‘기준시가 3억→4억 이하로국세청에 따르면 올해부터는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 소득공제가 확대된다.
또 조손 가정의 손자·손녀는 직계비속 기본공제만 받을 수 있었지만 올해부터는 자녀 세액공제도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됐다.초과자는 납입액의 12%를 공제받을 수 있다.